전설마비부적vs전설수면부적 머가더좋은가요?

바람생활 생산
도적

이큐이큐@연

조회 1614 추천 0 2021.10.22 AM 01:15:47
전설마비저항강화부적vs전설수면저항강화부적 머가더좋은거죠?부적중 원탑으로 좋고잘팔리는게 저 두개인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둘중 하나가 더좋다면 왜 더좋은이유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재가 강화 전설장인찍을거고 캐릭도 본캐하나만키울꺼라 거래소에 10개밖에못올리니까 한우물만 팔려고하는데
머가 더좋고 더잘팔리고 더돈벌이가될지 잘아시는 바람지존분들 좀알려주세요 전 바린이라서 잘모릅니다 재생각엔pk는 사람들이많이안하고
공성전에서 더좋게쓰이는건가 싶다는생각이 먼저앞서네요 아맞다 안물어본게있네요 부적은 템당 하나만바를수있는거죠?
부적 한종류를 여러번못바르나요?만약에 한종류를 여러번바르지못하고 한번밖에못바른다면 한템에 부적종류별로 다각각 하나씩 박을수있나요?
질문이 많고 길어서 죄송해요 재가 모르는게너무많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1.10.22 AM 02:16
     
    부적은 제가 연서버유저가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거래소에서 그 두가지를 검색해서 최근 많이 팔리는거 보고 

    선택 하시면 될듯 같네요 부적들은 일단 전투력도 올려주고 하니 그냥 만들어서 꾸준히 파는게 정답 같습니다^^:

    부적은 한 템에 두종류 바를수있어요(캐시:강화슬롯구슬2개로 아니면 강화슬롯부적한개+강화슬롯구슬한개) 

    예들면 마비저항/기절저항, -1/마비저항 이렇게 각각 다른거로만 됩니다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1.10.22 AM 07:06
     
    전설마비와 전설수면이 가장 대중적이여서 그렇습니다 . 마비는 우선 pk를 하지 않는 유저들도 사냥터에서 걸리는 마비를 안걸리기 위해 (아막산처럼 도사 대활력으로 안풀리는 마비도 있기에) 마비저항을 올리는데 그 이유때문입니다. 수면부적은 pk에서 대중적인데 궁사가 거는 디버프들이 굉장히 짜증나기에 .. 이를 반감시키고자 수면저항을 많이들 씁니다. 그러나 애초에 수면을 만드는 양이 마비보다 적어서 가격이 비쌀수도 잇습니다. 마비저항부적과 방어력증가부적은 일반 유저들도 많이 씁니다. 부적은 템당 각기다른 두종류를 박을수 잇습니다. (방패부위,환수 신물류는 하나만 가능) 첫줄은 강화슬롯부적으로 뚫고 2번째 줄은 강화슬롯구슬로 뚫은다음 방어-2 마비13% 이렇게 박을수 있는겁니당 궁금한건 많이 물어봐주셔도 됩니둥 ~~
    202209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1.10.22 AM 07:20
     
    전설마비저항강화부적같은경우 지금 pk를 제외하면 사냥이 주가되는데

    주로 사람들이 많이 사냥하는 조사 우안 사냥터의경우 몬스터가 마비를 엄청 걸어댑니다.

    그거때문에 마비저항을 100%를 맞추고 사냥하려고하는데 때문에 템들에 대부분 마비저항이 붙어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8~9%를 붙혀서는 모든아이템에 마비 8~9를 붙힌다고해서 100%를 맞출 수 없어서 더 큰 수치를 붙히기 위해 전설마비저항 하는것이고

    전설수면저항같은경우는 pk에서 수면마법에 저항하기 위함이고 pk는 수면,기절,속박에 대해 보통 저항수치를 높힙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22 PM 12:53
     
    일단 대중적으로 많이 필요한 아이탬은 전설마비부적 입낟.

    전설수면부적은 주로 pk용으로 사용되지만 궁사 한정으로 필요한 부적이기때문에

    제가 아는 선상에서는 전설수면저항부적을 궂이 필요없다는 의견이 많긴 했습니다.

    판매목적,사용목적을 하시면 전설마비부적을 추천 드립니다.
    (마비는 pk,사냥에 거의 필수)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