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은 도대체 왜 계정공유 창고가 없음?

캐릭터 직업
천인

땅콩강정@호동

조회 1484 추천 0 2021.10.24 AM 02:19:10
아니 부캐들 켜서 일일이 만나서 템 거래하는거 진짜 귀찮음.

도대체 이 게임은 왜 이렇게 하나하나 불편한지 이해가 안됨.

넥슨 회장 김정주 진짜 편의성 신경을 안쓰는듯?

돈벌 생각에만 맛이간듯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24 AM 07:07
     
    계정공유는 없고 그대신 다클라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 부분 신경을 안쓰는거 같습니다.

    혹시 기회가 된다면 저두 문의해보고 질문자도 기회가 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한번 해보시는것두 좋을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24 AM 09:00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건의 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24 AM 09:50
     
    고객센터랑 건의게시판에 건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지식인게시판과는 거리가 먼 질문같아요 ..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