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 635 입니다 바린이라 템을뭘껴야될지몰라서 지나다니는사람 훔쳐보면서 인터넷찾아보며 맞추고있습니다
금전이 너무부족해서(거의없음) 퀘로 얻은 별주부반지'개 한짝 받었는데 부캐릭만들어서 한짝더만들려고하는데 이렙에 주금반보다 안좋은거면 시간낭비안하고 안만들려구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0.24
AM 11:36
-
-
만드는것보다 값어치가 안나가서 굳이 다시 만들기보단
다른 노가다를 하셔서 돈버셔서 스펙업하는게 나을거같구 (예를들면 흉마정석 노가다 + 경험치도 할 수 있어서 좋음))
스펙은 그 두개가 비슷하지만 주술사시라면 주금반에 시향이 그나마 붙어있어서 주금반추천드립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1.10.24
PM 01:07
-
-
주금반 만드는게 ....너무오래걸려서 비추천드립니다만 별주부개도 그럭저럭 쓸만은 합니다. 주금반이나 .... 모 편하신대로 하심 될꺼같아요. 만드는게 오래걸려서 그렇지 만들고나면 쓸만한게 주금반이라서
202209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1.10.24
PM 04:41
-
-
주금반10성이 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거 같고 직접 만든것 보다는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
-
도적
라미티드@연
-
2021.10.25
AM 08:36
-
-
일단은 임시로 용궁 한벌셋 끼시다가
주술이시면 백제 주금관 목간으로 마치챙기시고
환웅 칠지로 넘어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