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단검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롱충이@연

조회 1205 추천 0 2021.10.26 PM 06:05:21
그냥 단검이랑 적혈단검이랑  PK 차이 아니면 큰차이 없어보이는데
다른 차이가 있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26 PM 06:08
     
    PK라기보다는 레이드나 사냥 극딜용으로 보통 씁니다.

    PK는 방어가 제일 중요한데 방어를 많이 깍게되가주구 만약 레이드나 극딜 끌어내고 싶으시면 끼시면되구

    단검없이도 사냥 레이드 충분하시면 굳이 안끼셔두 될거같습니다.(8차는 사냥시에도 영혼력부족으로 딜이 부족한 경우가 있어서

    극딜로 챙기기도 합니다. 또는 방무트리 타시는분들이나 보통 주술사 분들이 성역주 한발한발 극딜로 만들기위해서 쓰기도 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26 PM 06:41
     
    궁사같은 직업 아니면  PK에서 단검을끼진 않구요 .,..(궁사도 보통 화살통 끼는걸로.. 알고있슴다) 물론 타직업도 아얘 안끼는건 아닙니다만 그래도 적혈방패를 더 선호하긴 합니다.
    그래도 사냥이나 레이드에서는 한방 유무가 갈릴수도 있어서 딜적으로는 왠만하면 적혈단검끼는게 좋습니다.
    202209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26 PM 07:21
     
    보통 딜용도로 씁니다.

    pk에서는 쓰시는분은 당연히 있지만 pk용으로는 어울리지 않는거 같고요.
    (pk는 불멸/초월 제외하고 방어가 중시되는 싸움이 많음으로)

    보통 사냥,레이드 하실때 데미지를 최대한 끌어 올리는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단검이랑 적혈단검은 딜에있어서 마치랑 여러가지 효과가 차이가 크고요 고스펙일수록 방관 5올리는대도 몇십 몇백만원쓰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비싼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