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21년도 블로그글이라 맞을꺼라생각했더만 말도안되게바꼇네요 맹독가루5개만있으면된다해서 바돈6천써서 강화술 레벨업해서 대장인되니까
부적하나당 사념의정수가3개 영령의조각1개 있어야되네요 21년도 블로그글보니까 맹독가루5개라서
아 그래도 바람이 돈좀들이면 편하게돈벌수있구나생각했는데 이렇게 말도안되게 패치했을줄은 상상도못했습니다
사념의정수주머니는 하나에 최저가 200이고 영령의조각은 하나에 300넘네요 도저히 사가지고하는건 감당이안되게해놨네요 좀많이너무하네요
분쟁지역돌아서 이거먹는사람들 때돈벌겠네요 그대신에 템셋이장난이아닐듯요
질문은 딱한가지입니다 분쟁지역돌면서 사념의정수나 주머니 혹은 영령의조각 뭐 이런것들 안죽고 무난하게 먹을려면
템셋이 어떻게돼야돼죠 저는 도적입니다 이제 7차할때 다되가는 바린이입니다 한참나중에 템셋하겠지만 궁금해서올려봅니다
템이름 정확히모르셔서 적기힘드시면 무기이름만 알려주시고 다른건살려면 합해서 얼마나드는지만 적어주셔도 도움많이됩니다 당장살게아니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