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옛날글보고 낚였습니다 질문좀요

바람생활 생산
도적

이큐이큐@연

조회 1499 추천 1 2021.10.28 PM 11:47:14
그래도 21년도 블로그글이라 맞을꺼라생각했더만 말도안되게바꼇네요 맹독가루5개만있으면된다해서 바돈6천써서 강화술 레벨업해서 대장인되니까
부적하나당 사념의정수가3개 영령의조각1개 있어야되네요 21년도 블로그글보니까 맹독가루5개라서
아 그래도 바람이 돈좀들이면 편하게돈벌수있구나생각했는데 이렇게 말도안되게 패치했을줄은 상상도못했습니다
사념의정수주머니는 하나에 최저가 200이고 영령의조각은 하나에 300넘네요 도저히 사가지고하는건 감당이안되게해놨네요 좀많이너무하네요

분쟁지역돌아서 이거먹는사람들 때돈벌겠네요 그대신에 템셋이장난이아닐듯요

질문은 딱한가지입니다 분쟁지역돌면서 사념의정수나 주머니 혹은 영령의조각 뭐 이런것들 안죽고 무난하게 먹을려면
템셋이 어떻게돼야돼죠 저는 도적입니다 이제 7차할때 다되가는 바린이입니다 한참나중에 템셋하겠지만 궁금해서올려봅니다
템이름 정확히모르셔서 적기힘드시면 무기이름만 알려주시고 다른건살려면 합해서 얼마나드는지만 적어주셔도 도움많이됩니다 당장살게아니라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0.28 PM 11:54
     
    지금 시점에서 ... 분쟁에서 안죽고 해당 템들을 먹을려면 최소한 용무기 십류정도 지르셔야합니다... 못해도 적회혈무기. 따라서 현금 1000만원은 우습게 넘어갈껍니다
    202209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1.10.29 AM 07:04
     
    분쟁에서 템만 좋으면 되는게 아니라 분쟁을 장악하고 있는 문파 또는 무리에 들어가야 됩니다.

    그래서 보통 혼자 독식하는 시스템이아니라 그 파티원끼리 같이 pk하고 나누는 시스템이고

    따라서 다 나누게되면 한타임당 그렇게 크게 먹지는 못합니다. 스펙같은경우 그 문파 들어갈 정도라고 보면되고

    보통 격수는 5.0, 비격수는 4.5정도로 가입스펙으로 보고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29 AM 10:08
     
    현재 분쟁을 자주하는 입장으로서 분쟁에서 탬이 안 좋아도 먹자는 물론 가능합니다.
    (확률이 극악수준)

    현재 동맹 단위로 해서 하는중이라 개인이 가서 먹자는 사실상 1~2개 운좋게 먹을 뿐입니다.

    아마 초월 그 이하는 쉽게 죽을태고 초월작이 된 탬이 아니면 현실적으로 버티기 힘듭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