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조합 활공격, 마법문자열자동입력

캐릭터 직업
도사

차라리코를파@연

조회 1710 추천 0 2021.10.29 PM 09:44:51
머죠 이거??

어떻게 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29 PM 09:52
     
    행동조합같은경우 메뉴 > 편의제공에서 행동조합에 들어가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때 행동조합누르면 행동조합창에 들어가지는데

    거기서 +모양으로 된 빈칸을 누르고 설정할 이펙트를 누르면 마법 최대 5개를 넣을 수 있는데

    거기에 자동으로 5개마법 순차적으로 쓸 마법 넣어서 설정하시고 쓰시면 됩니다.

    이때 설정한 이펙트를 드레그해서 단축키에 넣으시고 쓰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1.10.29 PM 11:01
     
    행동조합 활공격은 한마디로 궁사용입니다 

    궁사는 공격범위공격마법들 외우고 스페이스바눌러야 마법공격이 나가는 직업이라 그래서 편하게 할려구 활공격을 이용합니다 스페이스바 안눌러도 나가니까요

    마법문자열자동입력은 사자후 넣고나서 예들면 안녕 라고 넣으면 이 행동조합을 쓰면 알아서 사자후를 쓰고 후 안녕 이라고 사자후가 뜹니다

    또 혼령구슬 1 2 3 4번들 있잖아요? 혼령구슬넣고 숫자1 작성해놓으면 혼령구슬1번인 체구슬이 나옵니다  

    마법문자열자동입력은 한마디로 사자후 및 혼령구슬 처럼 내용을 적어라 하는 마법들에 쓰는 용도입니다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29 PM 11:55
     
    활은 궁사 기술이고

    행동조합은 마법/장비마법/기술서 등 총 5개를 효율적으로 묶어서 쓰시면 됩니다.

    보통 빠르게 사용하시려면 1키에 2~3개정도 묶어서 쓰시는걸 권유립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30 AM 12:42
     
    활공격은 궁사들이 좀 편하게? 하려고 쓰는거구, 행동조합은 시프트a 누르셔서 직접 짜서 하시면 될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