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의숲에서 말뚝 역활이 무엇인가요??

기타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819 추천 0 2021.10.30 PM 04:02:53

1. 말뚝 있으면 몹이 더 나오나요??

2. 기타 말뚝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점??

부탁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0.30 PM 04:17
     
    말뚝이 있다고 몹이 더 잘나오는건 아닙니다. 단지 말뚝을 세워놓으면 중간에 시즈를 박고 사냥하는 격수한테 가장자리 몹들이 시야에 안들어와서 해당 몹들을 잡지 못하기에, 말뚝을 세워놓음으로서 가장자리 몹들이 말뚝을 인식을 따서 센터로 와 가운데 있는 격수가 잡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202209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1.10.30 PM 04:29
     
    보통 주술사랑 영술사가 맵 가운데에서 가만히 있으면서 원거리 딜로 다 잡습니다. 이때 맵이 가운데 있는 유저의 시야에 다 안들어오기때문에

    가장자리에 몹이 안잡히고 쌓이게 되고 그렇게 되면 사냥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말뚝을 가장자리 몹들이 말뚝을 보고 들어오게되면

    가운데 시즈박던 유저가 볼수있게 그리고 몹을 잡을 수 있게 세워두는 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0.30 PM 04:34
     
    1. 말뚝이 없으면 직접 돌아면서 처리해야대기 때문에 보통 말뚝을 구해서 합니다.

    2. 말뚝을 구하시면 몹이 말뚝쪽으로 인식해서 중앙에서 편히 잡을 수 있지만 없을시에는 직접 돌아 다니면서 잡으셔야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