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할까 생각하여 여쭤봅니다. 원래 호동섭에 있엇다가 예전에 템팔고 사는거에 많이 힘들었어서 연서버로 상경하려 하고있습니다.
지금 도적과 주술사를 키울 생각 (둘다 6차만 우선 찍어놓았습니다) 인데 적당한 가격으로 템세팅을 이렇게 계획중에 있습니다
신수 - 청룡7성셋 + 6성 돌려쓰기
도적 - 칠지도(방무5+1 4줄) 공증마치50대듀얼 / 태광신복 (방무5+1 4줄) 공증마치 50대듀얼 / 태광금잠 (방무5+1 4줄) 공증마치50대듀얼 / 백기린쌍 (공증마치60대듀얼) / 신부 + 행귀
주술 - 칠지창(방무5+1 4줄) 공증마치50대듀얼 / 환웅7성 (방무5+1 4줄) 공증마치 50대듀얼 / 이하 ▲ 위에 2개는 돌려쓰고 신부 + 행귀 따로 껴줄 계획에 있습니다
+ 필요시 무신귀갑주까지 구매예정
기특은 크게 생각안하고 있고 방무세팅을 할거면 태광을 추천하지 않는건 알고있는데 오랜만에 보니 태광가격이 매우 낮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히 쓰고싶은 아이템으로 각인/돋은
적당히 세팅해서 놀다 만약 아니다 싶으면 가볍게 팔기위해서 라이트하게 할 계획으로 짜게되었습니다. 저렇게 도적이나 주술사나 가도 7차까지나 검다화수 (권능+청룡o)정도 하는데 크게 무리없을까요 ?
--------------------------------
번외 질문 ( 꼭 답변 안주셔도 괜찮아요! )
Q) 전투력만 맞추면 방어상관없이 사냥터나 특정(다이쇼군 예전엔 방어-200 되야 사는곳같은) 레이드[검다화수 정도] 에 죽지않나요?
Q) 요즘 6차에서 7차승급이 많이 빨라졌다고 알고있는데 템이 저정도 된다는 기준에서 어떤쪽으로 렙업루트를타야 빠르게 업이 괜찮을까요?
Q) 영술사가 방어탱세팅만 둘러도 좋나요? 아님 똑같이 방무세팅으로 가나요 적당한 세팅으로 간다치면
답변주시는 모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침에 와서 확인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