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모드-[신버전 와이드]의 장점은 뭔가요?

기타 기타
전사

진진쥐@진

조회 1326 추천 0 2021.10.31 AM 03:47:33
저는 현재 그래픽모드-[신버전 일반]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바람 스크린샷 올라온것들 보니까 올리신분들 대부분이

그래픽모드- [신버전 와이드]로 설정해놓고 올리신것 같더라구요

혹시 그래픽모드-[신버전 와이드]로 했을시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답변 달아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0.31 AM 04:03
     
    와이드로하면 당연히 넓은 시야가 장점입니다.

    태귀같이 긴 맵 사냥을 할시 미리미리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0.31 AM 08:55
     
    경험치 획득 방식이 변경되면서, 격수 시야 안에만 있으면 겸치를 먹을수 있기때문에 일반보다 시야가 넓은 와이드를 사용해서 격수가 먼저 치고나가 겸치를 못먹는 일같은걸 줄어들게 하기 위함입니다
    202209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01 PM 01:52
     
    와이드 버전으로 하시면 시야 확보가 좋습니다.

    단점으로하면 상대적으로 와이드모드가 렉유발이 심합니다. 특히 공성전 같은 넓은 맵에서

    사냥터같은경우는 와이드모드를 권유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