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전에서 [구]망또 끼는 이유가

기타 기타
전사

진진쥐@진

조회 1475 추천 0 2021.10.31 AM 08:36:09

케릭이 작아서 잘 안맞기 위해서 인가요?(탭으로 잘 안잡히게요?)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0.31 AM 08:48
     
    네 그이유때문입니다.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0.31 AM 09:09
     
    안 잡히는것도있지만 애초에 잘 안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공성때 사람도 많고 마법이펙트에도 쉽게 가리기때문에 망토를 끼게 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01 PM 01:51
     
    탭으로 잘 안찹히기 위해서 입니다.

    너무 큰 치장이나 그냥 다니시면 탭잡기 쉬워서 죽기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