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타겟팅 방식

캐릭터 직업
차사

반포주민@연

조회 2993 추천 0 2021.11.01 PM 11:00:55
뭐로 쓰시나요
직관적 몹이 많으면 타겟 마음대로 잡히는거 같은데
바로 옆에 붙는 다고 가정하면 라인이동이 좋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01 PM 11:11
     
    자신이 편한방식쓰면되지만 보통 새로 유입된 유저들은 직관적 이동을 주로쓰고 예전 올드유저들은 좌우이동에 익숙해져서 좌우이동을 많이 쓰는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1.02 AM 07:28
     
    취향차이지만 전 직관적이 편해서 직관적씁니당
    202209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02 PM 12:53
     
    타겟 방식은 편한 방식으로 사용하시면됩니다.

    저같은 경우 직관적방향이 편하긴한데 이게 사용자 마다 좋은 방식이 있어서 뭐가 좋다라고 말하기 힘드네요.

    편하신 방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