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로 쓰시나요
직관적 몹이 많으면 타겟 마음대로 잡히는거 같은데
바로 옆에 붙는 다고 가정하면 라인이동이 좋은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1.01
PM 11:11
-
-
자신이 편한방식쓰면되지만 보통 새로 유입된 유저들은 직관적 이동을 주로쓰고 예전 올드유저들은 좌우이동에 익숙해져서 좌우이동을 많이 쓰는거같습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1.11.02
AM 07:28
-
-
취향차이지만 전 직관적이 편해서 직관적씁니당
202209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1.11.02
PM 12:53
-
-
타겟 방식은 편한 방식으로 사용하시면됩니다.
저같은 경우 직관적방향이 편하긴한데 이게 사용자 마다 좋은 방식이 있어서 뭐가 좋다라고 말하기 힘드네요.
편하신 방식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