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환수 전투력 세트 구성 관련 문의드립니다.

육성 환수&신수
도사

특파원@진

조회 984 추천 0 2021.11.07 PM 05:26:54
안녕하세요, 환수 투력세트를 맞춰보려고 하는데요 ~

1) 황룡. 8등급.
2) 질풍백호. 6등급.

이 상태에서 지금 다음 진화까지 쉽지가 않아서 홀드했습니다.
연 서버/주술사 계정에서 환수 전투력 세트를 구해보려고 하는데,
1번과 2번 중 어디에 맞추는 편이 좋을까요. 각각 3성세트? 시세와 함께 문의드립니다.
(비용 대비 전투력을 가장 높이는 선택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07 PM 05:29
     
    탐 안하실거면 그리고 여유자본이 크지않으시다면 1번 추천드립니다. 

    바린이각인기준으로 황룡 권능효과로도 거마령이하 레이드 및 사냥 충분하고 투력작이기때문에

    당연히 등급 높은쪽으로 투력작하는것이 최대한 끌어올릴수있기 때문입니다. 3성할지는 당연히 

    자본에 따라 맞추면되고 바린이 스펙이라면 3성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08 PM 03:41
     
    개인적으로 장기적으로 보실거면 황룡을 키우는게 좋습니다.

    레이드 /pk 등 황룡은 정말 필수더라고요 아마 이게임을 장기적으로 하실 의사가 있으시면 황룡을 권유드립니다.
    (1번 권유드리고)

    투력셋으로쓰실거면 6등급 환수보는 8등급 환수를 구매하시는걸 권유드립니다.

    333기준으로는 (가격차이는 신수별로 다 다르지만 보통 1200~1500 사이 3부위 4000~4500정도 드는거 같습니다)

    시세는 555세트 기준으로는 투력셋이 보통 다 다르지만 

    555 기준 주작 기준으로 1.5억 / 백호는 1.3억 <- 거래소 최저가 (11/8일 오전기준)

    555 황룡은 재가 어제 풀강 투력셋을 1.1억에 팔았습니다.

    (성물,목걸이 제외가격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