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투구 7손
구곡흑
환웅갑옷 7손
환웅장갑7,8손 방무 전사입니다.
위의 아이템들은 방무각인 4줄모두 5+1 입니다.
(무신귀갑주+무신귀면방 장착)
마치도 챙겨야 한다고 들은뒤,,,
갑옷을 태광으로 바꾸고 똑같이 방무5+1 로가는것보다 그냥 지금이 나을런지요?
(돋은 공증마치로 가야하는건 변함이 없는것같구요..)
추가로 환웅장갑도 지금이 좋을지, 7손빼고 영식장갑 짝을 낄지 아니면
영식쌍을 낄지 고민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사는 갑옷이나 투구에 방어각인을 많이 끼는것같은데 전사는 나중에 방어각인으로 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