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 갓 5차달은 대두둘스 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대두둘스@연

조회 795 추천 0 2021.11.13 AM 09:15:01
제가 고수님들에게 질문드릴려고요.,
1.지금 상태 사냥터로 어디가 좋을까요?
2. 마법 키셋팅 어떻게 하시는지..
ex)1번 헬파 이런것처럼
3.잠재능력? 이거 렙 올리면서 한번도 안건들었는데
어떻게 올리는지..

궁금합니다. 여태 영웅의 길에서 시킨것만 해서
승급차수만 저렇지 잘 몰라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13 AM 09:39
     
    아마 신체각성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신체각성의 경우 장비아이템으로 못챙겨준 옵션 올려준다고 보면됩니다.

    만약 장비수치가 신체각성수치보다 높게되면 신체각성 수치가 아애 묻히기 때문입니다.

    보통 격수직업군은 예를들어 방무로 하신다면 보통 명중,방관,공증

    방어도에서 명회,직타,피흡

    마법에서 시향,마수,마증

    보조에서 신수변이력, (타흡,마흡,회향)중에 부족한거 찍으면 됩니다.

    아직 5차라면 마법을 다 배운게 아니라서 세팅은 편하신대로 하면 됩니다.

    그런데 보통 1,2번에 성역주, 3번에 기원류 또는 저주

    4,5,6에 열사,염화강체,십자 , 7에 명상, 8에 만공 이런식으로 두고

    행조로 버프류 묶어서 술사의지혜, 쾌속, 파무, 보무 묶어서 하나로

    마법방패, 생환 하나로 묶어서 퀵슬롯 2번에 두고 사용하고

    추가로 퀵슬롯 2번에 전체마법류도 놓고 합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대두둘스@연
    2021.11.13 AM 10:34
     
    아아 감사합니다~ 그런데 퀵슬롯이 뭔가요? 1~0까지 마법셋팅 말고 컨트롤+1이런건가요? 우문이지만 남겨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1.13 AM 11:02
     
    네 설정을 따로하셔야되지만 맞습니다. 저도 컨트롤 3-9까지써서 사용합니다. 아니라면 스크린샷같은거보면 마법창 이외에 10칸으로되어있는 여러줄에 마법 넣어두고 사용하는걸 본적이 있으실텐데 그거 입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13 PM 04:26
     
    1.5차시면 영웅의길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
    (Q를 누르시면 추천사냥터와 영웅으길이 있습니다)
     추천사냥터를 통해 사냥가시는걸 권유드립니다

    2.마법은 시스탬이 변경되서 렙이 오르면 상위버전 기술이 이제는 자동으로 배워집니다

    아마주술사는 6차 자아성역을 배운후에는 사냥이 전에비해 많이 편해지실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