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무자본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연인조운@연

조회 1016 추천 0 2021.11.13 PM 02:53:17
현재 610렙 6차끝낸 주술사인데요

현재 무자본으로 즐기고있는데

지금 방무4444 각인템을 맞춰줄 돈은 없어서


태사봉or진산봉태 주술금관투구 흑기린등등 이런템들 그냥 순정템으로 사서 끼다가

그 후에 각인있는 템으로 교체해줘도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13 PM 03:30
     
    네네 근데 방무4각인정도는 해줘야 흑월부터 사냥이 가능할겁니다(투력 및 딜 부족) 다만 670까지 봉래에서는 솔플은 힘들더라도 파티구하시면 사냥 가능하실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1.11.13 PM 03:34
     
    게임은 뭐 그냥 본인마음입니다 맞추셔도? 안하셔도?^^;

    단지 바람 이제 전투력시스템이 생겨서 레이드 및 사냥 다 입장전투력이 필요해서 각인템은 이제 필수입니다

    그냥 가성비로 환웅템7성셋에 바란이각인 방무5 4줄 해서 이것들에 추가각인하고 충분히 할수있어요 (환수장비5성셋+신변장비등등)도 전투력상승하기 위해 필요

    8차되셔도 8차사냥터 몹들을 쉽게 더 잡아주는 버프주는거(영혼력)이라고 있는데 이것을 올리면 가성비템으로도 잡을수있어요 도핑들도 드시면서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13 PM 04:13
     
    진산봉 끼다가 770 대야때정도 바꿔줘도 돌거 같습니다

    각인도 4444정도 맞춰서 끼시면 속도는 느리지만 사냥은 가능합니다

    아마 사길 호박하시면 모으고 아끼면 700전에는 기본탬사실수도 있으실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