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포기해야될까요

캐릭터 직업
평민

금강막기@연

조회 2059 추천 0 2021.11.17 PM 10:47:23
계속 하고싶은데 600 찍으니까 너무 힘들어지네요 5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뭐 먼저 사면 될까요? 610레벨 도적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17 PM 10:51
     
    무자본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조급하게 생각하면 할 수록 재미는 잃고 레벨은 안오르는 느낌이 들수밖에없어서

    천천히 꾸준히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700중후반까지는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캐시샵에있는 바린이 장비패키기를 사시면 거기에있는 구성이 좋아서 그거 끼시고 바린이각인 사셔서 바르셔서 끼시면

    할만할겁니다. 다만 바린이장비패키지에있는 아이템구성은 교환이 안된다는걸 아시면 될거같고

    아래부터 글은 다른 질문자께 답변드린건데 600이후 할것들, 템셋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사실 바린이분들이 가장 절망하는 구간이 600 초반구간입니다... 물론 방법을 알고 템이 좀 된다면 쉽게 올릴 수 있지만 모른다면

    질문자 분처럼 많이 어려운 구간인거 같습니다.

    먼저 당장 렙업은 결국 670까지 봉래산을 돌아야 합니다.

    이때 무자본이라면 혼자서 사냥은 무리고 파티를 구하셔서 가셔야 그나마 잡을만 하실겁니다.

    이때 휴식경험치 와 출세물약을 먹으면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니 사냥전에 꼭 챙기시고

    일주일에 2시간 주는 니나노물약을 잘 활용하시면 1시간사냥에도 5~10레벨업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6차 투력 3만 이상부터 악귀문이라는 컨텐츠를 할 수 있는데 이것두 일주일에 2번 가능한데 잘 챙기신다면 20분 투자로

    4시간 사냥하는 경험치량을 획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670부터는 일주일에 한번할 수 있는 안시성이라는 컨텐츠로 쉽게 레벨업 하실 수 있습니다.

    템같은경우는 바린이분이시라면 방무로 먼저 맞추시는것이 좋고

    무기는 칠지 그대로가시고 투구,갑옷을 환웅 7~8성손상, 반지는 백기린팔찌, 보조에 낡은마사의귀목 정도 끼시면좋고

    각인은 무기,투구는 방무 바린이각인 5+1 4줄짜리, 갑옷은 5+1 방어각인

    그리고 황돋은 전 부위 공증마치 5~60정도수치되는거 듀얼로 구하시면 그래두 할만 하실겁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그댈기다리네@연
    2021.11.18 AM 12:22
     
    저는 현실적으로 말해드릴게요. 봉래산 시즈사냥 안되게 패치되서 솔직히 700까지 계속 힘들어지십니다. 파티사냥이라.. 봉래산가서 도적이랑 사냥하실분~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인심써서 데려가주는 경우아니면 거의 안갑니다. 얼마전까지 봉래산만 패치안했어도 괜찮았을텐데, 그나마 투력 3만 맞추고 악귀문으로 좀 올릴 순 있는데(이거도 데려가 달라고 부탁해야되는 입장) 1주일에 한번이라.. 좀있다 나르샤이벤트할 때 새로 키우시는게 더 나을 거같기도하고 음.. 그래도 최선은 딜템좀 맞추시고 니나노+요강먹고 봉래를 도는게 아닌가 싶네요 ㅜ 부정적으로 말하려는게 아니라 봉래 패치 후에는 주술사도 힘듭니다 응원할게요!

    추천 0

  • 천인 땅콩강정@호동
    2021.11.18 AM 08:17
     
    괜히 돈슨 게임이 아님.

    메이플이나 다른것이나

    돈 안 지르고 게임한다는것은 사실상

    넥슨에서 거의 불가능에 가깝게 만들어버림.

    그래도 할수는있는데, 

    넥슨에서 의도적으로 현타와서 돈 지르게 하던지 겜접게하던지 아무튼

    돈 뽑아먹을려고

    그런것이 심함.

    우리나라 게임의 고질적인 문제인데,

    게임회사는 재벌이 됐는데도 더 돈 뽑아먹을 생각뿐임.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18 AM 09:02
     
    바린이세트와 환웅7성세트를 입어야 대미지가  어느정도 나오시고

    도적 같은 경우 사냥이 정말힘듭니다.. 아마 육성을 목표를 하시면 영술사 주술사를 권유드립니다

    도적은 레이드에 특화된 직업이지만 사냥은 근거리 딜이라 정말힘듭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1.11.18 PM 01:03
     
    무자본유저도 바람 즐길수 있어요 단지 시간투자;; 하루에 최소5시간이상 하셔야

    일단 바람돈을 모으는거에만 집중하셔야 ㅠ 바람돈이 정도 모았다 싶을때 각인하고 템을 구매 

    5만원으로 음... 이게 힘든 질문이네요; 템이 환웅7성 있으시면 바린이각인 사서 바르거나 환수장비5성 구매

    지금 바람은 전투력 시스템이 생겼고 콘텐츠들도 전투력이 필요해서 그럼 무조건 맞춰야죠? ^^;;

    바람을 오래 하실 마음이 있고 무자본 하고 싶다 하실때는 하루당 몇시간씩 해야됩니다

    위에서 말했던거처럼 바람돈이라도 모아서 템+각인 맞추기

    참 사냥은 솔직히 도적은 범위마법들이 쿨이 좀 있어서 타직업들보다 느립니다 경험치하는게 

    도적은 마도사 필수입니다 부케릭으로 마도사도 하나 만들어서 마도사 마법들 중 마법강화라고 있습니다

    이게 백호검무를 범위로 만들어줘요 이거를 받으면서 하시면 그나마 사냥이 더 편해질껍니다 이게 싫으시면? 타직업으로요^^;;

    그냥 게임은 게임일뿐 본인이 원하는방향을 가시면 되요 무자본 과금 본인마음이죠 뭐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