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교체할때 전투력높은걸로 다끼면되나요??

캐릭터 직업
궁사

년련@연

조회 937 추천 0 2021.11.20 PM 12:30:43
능력치 비교하는거 보면 전투력은 낮아도 올가는 능력치가 많은것도있고 그러던데

전투력높은거위주로 장착하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20 PM 12:34
     
    도사나 마도사는 전투력 위주로 올려도 괜찮은데 격수직업군은 전투력으로만 챙기면 딜이 안나올수도 있습니다. 이미 사냥 레이드가 충분하면 투력위주로 몇개 바꾸셔도되는데 딜 여유가없다면 실용적인 수치를 올려주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20 PM 12:59
     
    직업을 보시니 궁사 시군요

    일단 개인적으로 초반에는 전투력 보다 능력치 좋은걸 먼저 권유드립니다.

    전투력을 높히려고 하는건 나중에 흑월 상층 사냥터 가실때나 필요하지 그전에는 크게 필요없습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1.11.20 PM 02:47
     
    저랩때는 전투력 높은거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사냥터입장전투력 필수하니까요 나중에 레이드도 하실건데 레이드도 입장전투력 있어서 맞춰야되요

    사냥할때는 그나마 도핑들 먹고 하면 되니 단 고랩 되실때는 전투력이 사냥+레이드입장전투력 만들고나서 

    데미지를 더 나오게 해야되요 데미지용은 전투력이 더 낮아서 

    저랩에는 전투력으로 환수 대표지정 한마리에 전투력용(황룡에하지마세요데미지용해야됩니다) 하시고 

    나머지 다 데미지용으로 하시는게 더 좋을꺼에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