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메시지가 뜨고 캐릭 접속이 안되는데..

기타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1009 추천 0 2021.11.22 PM 05:10:44
인터넷 모뎀 불량으로 
sk서비스를 받고 인터넷이 정상으로 되었는데,

바람 로긴하고 게임시작 클릭하면,

첫 화면 뜬 후, 

'Cannot find 'NGCient.aes'. Please, re-install this application'

메시지만 보이고 감감.
-  접속불능.

- 해결방법 주시면 모두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바람~~ 

 그리고 항상 행복한 일상되세요~~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1.22 PM 05:20
     
    한번 클라이언트 완전삭제 이후 다시 깔아서 해보셔요...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1.22 PM 05:30
     
    위에 문구처럼 재설치를 권유 드립니다.

    저도 예전에 바람의나라가 안됬을때 컴퓨터를 재설치를 통해서 다시 되거나 포멧을 하고 다시 깔으니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아마 프로그램 충돌로 일어날수 있는 현상일 수 도 있어서 일단 재설치하고 안되시면  ->포멧 그래도 안되시면 고객샌터에 문의 해보시는걸 권유드립니다.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1.11.22 PM 05:35
     
    클라이언트 완전 삭제라는 의미를 모릅니다.

    지금 주술 730, 천선694가 주력 캐릭인데

    1. 클라이언트 완전 삭제 방법
    2. 이 경우 위 주력 캐릭은 영향이 없는지??
       ( 완전 삭제라는 말이 혹시 모든 캐릭을 재생성한다는
         의미인지요??)

    3. 이 현상은 바탕화면에 바람의나라 아이콘을 삭제한 후
       발생되지 않았나 추측합니다.

       바탕화면에 생성되는 바람의나라 아이콘은 손대면 안되는가요??

    감사합니다.
    =====================================================
    조언대로 하여 복구했습니다.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바람의나라 제거 >
         게임시작 > 자동설치(약7분?/ 소요) > 설치완료
         > 게임시작 > 캐릭선정 > 정상

    대충 이리 된 것 같습니다.

    조언에 감사합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1.22 PM 05:54
     
    바람의나라 삭제가 바람의나라 캐릭터에 영향을 주는건 전혀 없습니다.

    완전삭제는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삭제를 의미하고 만약 설치시 저장경로를 바탕화면으로 해서 깔면 바탕화면에서 바람의나라 아이콘을 다른곳으로 옮기면 실행이 안되더라구요...(저도 그럼) 만약 그게 문제라면 아이콘을 바탕화면으로 다시 옮기면 실행됩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