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와버리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비서써서 나와버렷는데 그이후로 재입장이 안되는데 이제 영원히 끝인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1.12.06
AM 07:13
-
-
만약 목적이 전우치바람 장비마법을 얻는거라면 그냥 갔다 나오면 끝나고 장비마법 받으러 가심 되구요... 1000층상점 템이 목적이라면 도삭산 1100층에서 상시판매중이니 걱정하실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같은캐릭으로는 영원히 1000층상점에 들어갈수는 없습니다..
202209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1.12.06
PM 06:24
-
-
같은캐릭으로 1000은 또입장 안되는걸로 저도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2.08
PM 06:34
-
-
1000층은 무조건 1회입장입니다. 이미 끝이 났고 그렇기때문에 아이템 구매를 원하시는거라면 사람들에게 구매하실 수 있고
그게 아니라면 다시 입장은 안해도 되는거라서 포기하셔야 될거같습니다..
202208
-
-
궁사
흑당@연
-
2021.12.08
PM 09:31
-
-
질문 감사합니다 !
그냥 나와버리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비서써서 나와버렷는데 그이후로 재입장이 안되는데 이제 영원히 끝인건가요?
재입장은 불가능 합니다 ! 상점아이템은 1100층 또는 유저들에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전우치 바람 스킬 또한 획득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