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합성 중 뜬 템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마도성@호동

조회 1095 추천 0 2021.12.12 AM 02:44:20


타락한영요반지'격이라는 아이템이 떴는데 이거 받아서 써도 되는 템인지 아니면 더 돌려야 할지 궁금합니다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12 AM 02:46
     
    방무세팅이시고 무자본이라면 껴도 되는데

    타락반지보단 환웅반지가 더 좋고 만약 무자본이시면 마치도 부족하실거라서

    백기린팔찌가 더 좋을거 같습니다. 가지고 계시면서 쓰시고 점차 템 업그레이드 하면서 나중에

    다시 장비합성하셔도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마도성@호동
    2021.12.12 AM 02:48
     
    감사합니다 백기린쌍 끼고 있는데 더 돌려봐야겠네요~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12 PM 06:44
     
    주술사 저자본 유저면 쓰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경험상 쓰시다가 백기린팔찌,환웅xx'7손 이런걸로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습니다.

    추천 0

  • 궁사 흑당@연
    2021.12.23 AM 10:22
     

    성능이 굉장히 좋은 아이템입니다.

    백기린팔찌, 환웅반지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불가능이라는 단점이 있으나

    7차구간에서 사용하시는데도 부족함은 없는 아이템 입니다.

    나중에 자본의 여유가 생기시기 전까지 쓰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