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복귀하려고 하는 바린이 주술사 입니다. 템셋팅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보려 합니다.
1. 환웅 vs 태광
시세를 보니깐 태광 가격이 많이 싸져있어서 시작된 고민이에요
방무 기반으로 환웅 4셋 + 공증 마치돋
방관 기반으로 태광 백기린 + 단일 방관돋
요렇게 셋팅하면 둘 가격차이가 그렇게 많이 안나는거 같은데 혹시 투력부분이나 스팩적으로 각각 후달리는 부분들 답변주시면 좋겠습니다.
2. 환웅 4셋에 공증마치 돋 붙인다 할때 마치가 부족하지는 않나요? 쌩 몸으로 마치 600정도는 나와야 하는걸로 아는데 나오는지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