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키배치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기술특성
도사

브랜드뉴@하자

조회 1277 추천 0 2021.12.12 PM 11:44:36
0~9번 마성인가 마신인데
마법을 뭘로 배치하면 좋을까요 검색해도 안나와서요 
그리고 호박인가 그거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1.12.13 AM 02:59
     
    퀵슬롯은 각자 편한 세팅이 있기에 어느게 정답이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확장 퀵슬롯을 통해서 0~9번키 뿐만 아니라 한글 영문쪽에 있는 단축기들도 다 사용이 가능하니 직접 세팅을 해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13 AM 07:16
     
    제가 생각하고 경험한걸로는 매인 마법으로는

    공격증가 ,기원류, 자아성역(6차부터배움) 성역주, 헬파이어, 삼매 명상 마력방패 십자겁화 정도 크게있습니다.

    +@ 노도성황 보스 잡이류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그외 마법은 필요에따라 배치 하시면 되고 질문자님께서 직접 사용해보시고 괜찮다하면 배치하시는걸 권유드립니다.

    물론 지금써드린건 6차 기준으로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기술을 배치해드린것입니다.

    (키는 질문자님께서 편한걸로 설정 하는게 좋습니다. 다만 크게 사용되는 기술을 나열해드렸고 거기서 편한 키로 설정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1.12.13 AM 07:35
     
    호박같은 경우는 하루에 300개 제한으로 적정사냥터에서 사냥하다보면 아이템창에 바로 들어오는게 호박입니다.

    호박을 까면 금전을 얻을 수 있고 사실상 바람의나라에서 금전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