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에 올린템이 팔렸을때, [알람]은 어떻게 받죠?

기타 기타
전사

잉비츤@연

조회 696 추천 0 2021.12.13 AM 06:18:18
(미접속시) 제가 거래소에 올린템이 팔렸을때

[알람] 을 어떻게 받죠? 저번에 한번 해본적 있었는데 지금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13 AM 06:44
     
    설정을 f10을 통해서

    넥슨플레이어 알랑 설정에 클릭해두시면

    넥슨플레이어에서 연동된 넥슨아이디에 캐릭이 탬이 팔리면 알람이 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