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봉댕@연
이거 저만 이렇게 빡센가요?...
스페이스 연타를 하는데..제 최대 스피드인데....뭔가 아쉽지도 않을만큼 너무 극악으로 안되네요..
제 손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깨신분들 있으시면..노하우좀..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