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의귀목 짝이 아닌 쌍으로 끼는이유가?
1. 오로지 전투력을 올리려 하는건가요?
아닝 쌍으로 끼면 부가적인 옵션이 있나요?
짝당 가겍이 3천을 넘는데 짝아닌 쌍으로
끼는분이 많아서 물어봅니다
2. 한쪽은 낡은마사 다른 한쪽은 마사끼면 마사혜택만
적용 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2.17
PM 10:23
-
-
쌍으로 착용하는 경우는 전투력 및 마사의귀목에 붙어있는 부가잠재력(방관 등)때문입니다. 그 외 쌍으로 낀다고 다른 혜택은 없고 낡마사 , 마사끼면 마사것 보무만 적용됩니다!
202208
-
-
마도사
미래마도@연
-
2021.12.17
PM 10:34
-
-
감사합니다
-
-
도적
불커@무휼
-
2021.12.17
PM 10:51
-
-
그런거 없어요 그냥 초반에 거의 사냥터들의 나락전투력 및 레이드심연전투력에 맞춰야되니 전투력이 부족할때 쌍 낄수있고
보조중 전투력이 높은편이라서 끼고요 나중에 전투력이 여유있게 되면 방관퍼 방관수치 등등 해서 공격용으로 쓰고요
마령노리개(휴경효과있어서)한짝+마사한짝(전투력여유될때방관)으로 많이 끼죠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1.12.18
PM 01:17
-
-
전투력과 부가적 옵션때문에 낍니다.
마사짝을 껴도 보무 옵션은 똑같고 쌍을 끼는 유저는 추가능력치부분 옵션때문에 하시는분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