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인데 바람패스 사야될까요??

아이템 캐시아이템
도적

칼다운@유리

조회 1003 추천 0 2021.12.22 PM 08:51:10
퇴근후 잠깐잠깐 요강쓸정도만 플레이하는 바람유저입니다
현재 환수도 없고 캐시장비도없고 아무것도없는데 바람패스 사는게 이득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2 PM 08:58
     
    넵 그럼 바람패스가 매우 이익입니다.

    일단 바린이이시라면 템도 안맞추셨을텐데 순금돋보기라고 투력 챙길 수 있는 보상과

    18k요강 및 각종 버프아이템

    그리고 2품 풀셋 치장 맞출 수 있고( 이번에 치장도 이쁘게 나왔습니다 )

    소소하게 금전 및 환수 + 환수 3성장비셋 등도 얻을 수 있어서 무조건 이익입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