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창 바꾸는 단축키좀 알려주세요

기타 기타
도적

이큐이큐@연

조회 12027 추천 0 2021.12.23 PM 05:47:53
보통 스킬창이 1스킬창에 쓰잖아요 근데 이제하다보니까 스킬창이부족해서 2도쓰고있는데 2로바꾸는 단축키를모르겠네요
설정들어가서 단축키눌러봐도 머가먼지모르겠고 스킬창 바꾸는 단축키좀알려주세요
아그리고 줍기표시 뜨는건 해결했어요 사람들이 하다보면 없어진다길래 노획안쓰고 줍기를 한 30번했나? 그러니까 자동으로 없어지더라고요 컴퓨터바꿔서 그렇게 줍기표시가떴나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3 PM 06:41
     
    사진에 보시면 환경설정에서 단축키 부분에 들어가서 큇슬롯 부분에 퀵슬롯 그룹1 그룹2가 있는데

    이게 스킬장 1 , 2 , 3번째 줄을 의미합니다.

    즉 퀵슬롯 그룹2에 사진처럼 컨트롤 +q를 설정해놓면

    만일 1번 마법슬롯 쓰다가 컨트롤 + q를 누르면 바로 2번 마법슬롯으로 변경해서 쓸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