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바린이나르샤로 캐릭터를 키워보려는데요
근데 제가 알기로는 바린이나르샤로 혜택을 보려면 넥슨계정당 한캐릭만 가능한걸로 아는데요...
(묻고싶은내용은)
1. 지난번에 한 바린이나르샤(올해 9월인가??) 참여자도 넥슨계정 안바꾸고, 이번에 이벤트 기간내에 다시 캐릭만 만들면 바린이나르샤 혜택을 받을수 있는건가요?
2.만약에 맞다면 지금 바린이나르샤로 혜택을 받아 키워도, 다음번에 할 바린이나르샤 때도 또 넥슨계정 안바꾸고 지금 계정으로
참여해 혜택을 받을수 있는건가요?
(=한마디로 전에 바린이나르샤 이벤트에 참여했던 기록은 사라지는건가요?)
(말을 두서있게 못써서... ㅈㅅ합니다. 이해가 잘 안되셔도... 답변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