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재미없는데 바람클래식좀 만들어주세요...

캐릭터 기타
궁사

호국사@연

조회 837 추천 0 2021.12.25 AM 12:03:14
프바 하기엔 개같고 그래도 본바람이 낫겟지하면서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바람의나라 모바일보다 사람이 3배는 없는것같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5 AM 03:35
     
    아마 질문답변 게시판이라서 운영자분들이 글을 볼거같진 않고... 다만 천천히 컨텐츠 즐기시다 보면 바람 매력은 느끼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단 클래식서버 출시는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