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래산 파티로 사냥할때..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967 추천 0 2021.12.25 PM 10:04:14


4명이라고 가정하면

흰색 두명 검은색 두명으로 나뉘어져 가면



각각 100% 채울때까지 두명씩 나눠져서 사냥하면

흰색 검은색 나오는 모든 몬스터 경험치를 4명이서 다 먹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5 PM 10:34
     
    아닙니다. 경험치는 몹을 잡는사람의 시야내에 있어야 받을 수있어서 시야안에 있는 2명씩 각각 따로 획득하게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26 AM 06:42
     
    아니요 그 각각 간곳에서만 얻으실 수 있고 아마 봉래산 보너스 구간때문에 파티사냥이 효율이 좀더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문어 보스 잡을시 1조 혹은 다수몹이 나오는 보너스구간)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