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바람 시작해서 이것저것 모르는것이 많습니다 ㅠㅠ
현재 투력 5.2정도 되는데 흑월상층 나락 솔플중입니다 솔플or파티중 어느것이 더 효율 좋을까요?
앞으로 진행되는 사냥터들도 파사or솔플중 어느것이 더 효율이 좋은지 알고싶습니다..ㅎㅎ
추가로 현재 목,얼굴장식 신발 망토 보조 등 템들은 영웅의길 진행하면서 얻은것들로 일단 채워놨는데
주술사는 부위별 어느 템들을 착용하는게 좋은지도 굼금합니다
마령 목걸이 암막 등 거래소에서 사는건 별로일까요? 가격대가 비싸서 그만한 효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