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슬롯에 대해서

아이템 분해&강화
궁사

월헤@연

조회 981 추천 0 2021.12.26 PM 11:55:38
안녕하세요 제가 바람 복귀 유저라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아이템들 보면 강화 슬롯이 있는데

제가 네이버 찾으면서 강화 슬롯 2개까지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 템들 보면 예시(타격치 25 필살률 25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저거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저는 생산이런걸 해본적도 없는데 저도 할수가 있나요 ?

참고로 제가 궁사인데 무기에 어떤 슬롯으로  강화해야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7 AM 06:36
     
    생산을 하지 않은상태로 강화하시면 아이템이 깨지거나 내구도가 많이 달기 때문에 이미 되어있는걸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지금 바람패스라고 해서 바람패스 하시면 나오는 보상중에서는 생산 안해도 100% 발리는 부적을 주기때문에 그건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만 바르는 방법 알려드리면

    장비에 슬롯을 뚫는 비서는 1번째 슬롯은 강화슬롯부적으로 뚫을 수 있고 2번째 슬롯은 캐시인 강화슬롯구슬로 뚫을 수 잇습니다.

    그렇게 슬롯을 뚫으면 이제 능력치를 박을 수 있는데 여기에 상급필살강화부적 이런것들을 발라서 필살률등을 바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말씀드린대로 만약 생산 안하고 강화하면 성공확률이 매우 적고, 아이템이 깨지거나 내구도가 많이 다는 불상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27 AM 08:01
     
    강화슬롯은 전투력때문에 사실상 필수로 해야 합니다

    무기 같은 경우 명중/필살률 로 많이들하는데

    그리고 실제로 필살률은 데미지에 영향을 받고 명중률은 레이드에 필요한식이라 필요합니다.

    보통 생산 되있는걸 사시는걸 권유드리고 ->(강화슬롯부적 ->강화슬롯구슬 -> xx명중부적,xx필살부적) 을 구매하셔서 박으시면됩니다.

    생산을 아에 안해보셨다면 같은 길드원께 부탁하거나 생산을 하시고 박으시는걸 권유드립니다
    (생산 레벨과 생산장비에 따라 확률이 달라요) (특히 수리안되는건 0%작 되신분께 꼭부탁하세요 내구도 닳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