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질문해도 될지 모르겠는데 두 직업 가운데 고민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추억뉴비@연

조회 925 추천 0 2021.12.27 PM 11:34:31
주술사가 솔플이 좋다해서 하다가 나르샤 이벤트로 도사를해봤는데

반탄강기를 키고 천광폭기를 키니까 오히려 주술사보다 쎈거같다고 느껴집니다.

주술사와 도사 모두 640레벨 선입니다.

투자는 어느정도 할 생각입니다(100~200정도)

둘중에 하나를 고른다면 어떤게 더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7 PM 11:38
     
    도사가 쎄다고 느끼는 부분은 600초반까지 입니다. 결국 흑월탑 진입부턴 격수가 없으면 사냥에 무리가 생기게됩니다. 혼자서 사냥도하고 레이드도 뛰고 그러시려면 주술사를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