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서버통합 이전에는 영웅용전
줄임말로 일명 용전은 핫했죠. 그러나 어느 순간 용전은 거의 안하는... 버려지는 컨텐츠가 되었습니다.
요즘 천마전도 용전처럼 사람들이 많이 안하고 사장된 컨텐츠가 되었나요?
아니면 아직도 천마전 많이들 하나요?
영웅의길 개편으로 630까지는 어렵지 않게 육성이 가능한데
630레벨 이후에 천마전으로는 효율이 안좋나요?
천마전 안한지 몇 년 되서... 다시 천마전 배워야 되서요.
그런데 굳이 용전처럼 효율이 안좋고, 많이 안하는 컨텐츠라면 굳이 다시 배워야될까 해서 질문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