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악귀 솔플? 추천or비추천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해골사신영혼@연

조회 973 추천 0 2021.12.28 PM 12:41:38

안녕하세요.


방관800 공300 마치1000 투력4.2만 690살수를 하고 있는데요.(700에 접어요.)


악귀는 1번도 안가봤는데요.


여기서 질문 몇가지는요.


1.이거 말로는 대충 들었는데 시간은 5분? 층에있는 몬스터만 잡으면 된다는데 이게 맞나요 ?


2.보면 비슷한 투력이라 같이가던데 혼자가도 되나요 ?(2~3배정도 차이만아님 그냥 혼자가고 싶은데 차이가 많이 나나요 ?)


3.혼자하면 위 스팩으로 잘 못잡나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1.12.28 PM 12:43
     
    1. 5분안에 11굴까지 모든몹 잡으면 그게 1바퀴고 주당 총2바퀴 갈수있어요. 2. 왠만하면 파티로 가세요 굴당 30초내에 모든몹을 잡을수록 겸치를 많이주는데 그정도스펙이면 힘듭니다 3. 파티로 가면 잘 잡을수잇을꺼같긴하네욤
    202209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29 AM 06:09
     
    혼자 가도되지만 잡는 속도가 파티 사냥이 빠르고 살수는 원하는 방향으로 원하는쪽에만 공격이 안되서 타직업에비해서 솔풀이 힘든편입니다.

    웬만하면 파티사냥 가시는게 좋고 보통 주술사 분들이 솔풀이 많고 나머지는 같이가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파티로가는게 속도도 빨라서 (속도가 빠르면 추가 +@ 되서) 웬만하면 파티로 가는걸 권유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