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관800 공300 마치1000 투력4.2만 690살수를 하고 있는데요.(700에 접어요.)
악귀는 1번도 안가봤는데요.
여기서 질문 몇가지는요.
1.이거 말로는 대충 들었는데 시간은 5분? 층에있는 몬스터만 잡으면 된다는데 이게 맞나요 ?
2.보면 비슷한 투력이라 같이가던데 혼자가도 되나요 ?(2~3배정도 차이만아님 그냥 혼자가고 싶은데 차이가 많이 나나요 ?)
3.혼자하면 위 스팩으로 잘 못잡나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