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왕에 선정되면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읽어보니
무의미한 답변이나 이상한 답변은 제외된다는데
그 말은 다시말해 답변이 제대로 된건지 아닌지 확인한다는 소리잖아요?
그럴거면 회사에서 전담 직원둬서 답변달면 되지 않나요?
검수하는 직원이나 답변다는 직원이나 어차피 확인하는 업무라면 업무량은 비슷할텐데
혹시 그렇게 하지 않는 이유는 답변을 다는 직원이 실제 바람의나라 유저가 아닐경우 제대로 이해를 못해서 답변을 못해서인가요?
예전에 고객센터에 문의할게 있어서 전화했었는데 당시 상담원분께서 여성이셨습니다. 전화를 받으셨는데 바람의나라를 안해보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게임상의 이야기를 현실의 모르는 사람에게 말하려니 좀 민망하더라고요. 쑥쓰럽고요. 소위 말해 이상한 사람처럼 보이겠더라고요. 물론 저는 게임상의 문제니까 그 회사에 문의를 한건데...
이런 것 처럼 회사 직원보다 오히려 유저들이 더 잘 아니까 그런걸까요?
아니면 지식왕 유저에게 혜택을 줘서 유저들끼리 협력하고, 유저 혜택으로 유저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인가요? (유저이탈 방지 목적 차원도 있을듯?)
의도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