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무시 추가각인 0짜리 쓰면 +1 나오는거 맞나요?

아이템 각인
도사

바나나한입@연

조회 882 추천 0 2021.12.29 AM 12:00:52
방어도무시 추가각인 0짜리 하면 반올림되서 +1로 나오는게 맞ㄴ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김수웅@연
    2021.12.29 AM 02:01
     
    0짜리가 아니라 

    0~3이 랜덤으로 박힙니다. 

    반올림은 아마 +5짜리에 10% 박았을때 반올림 되는 경우를 말씀하시는듯?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29 AM 06:18
     
    아뇨 반올림이 되지 않는 걸로 있고 뒷 추가각인 1을 올리셔야 +1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