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문의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현마랑@연
조회 809
추천
2021.12.29 AM 08:51:37
사진과 같은 반지 시세 여쭙고자 문의드립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2.29
AM 08:58
-
-
시세는 없다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결국 추출해서 써야되는데 추출하는비용이 더 나올거 같습니다ㅠ
202208
-
-
주술사
현마랑@연
-
2021.12.29
AM 09:13
-
-
알겠습니다, 주모한테 양도하겠습니다 ㅎㅎ
-
-
도사
시러엽@연
-
2021.12.29
AM 09:18
-
-
비슷한 돋이 400정도 할꺼같은데.. 요즘 패스로 순금돋보기가 많이 풀려서 시세가 거의 없어요 추출비서값만 해도 800이라 그냥 버리셔요..
202209
-
-
주술사
현마랑@연
-
2021.12.29
AM 09:19
-
-
넵, 다행히 주모한테 50에 넘겼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