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문의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주술사

현마랑@연

조회 810 추천 0 2021.12.29 AM 08:51:37
사진과 같은 반지 시세 여쭙고자 문의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9 AM 08:58
     
    시세는 없다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결국 추출해서 써야되는데 추출하는비용이 더 나올거 같습니다ㅠ
    202208

    추천 1

  • 주술사 현마랑@연
    2021.12.29 AM 09:13
     
    알겠습니다, 주모한테 양도하겠습니다 ㅎㅎ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1.12.29 AM 09:18
     
    비슷한 돋이 400정도 할꺼같은데.. 요즘 패스로 순금돋보기가 많이 풀려서 시세가 거의 없어요 추출비서값만 해도 800이라 그냥 버리셔요..
    202209

    추천 1

  • 주술사 현마랑@연
    2021.12.29 AM 09:19
     
    넵, 다행히 주모한테 50에 넘겼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