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4차만되면 용궁 혼자다잡을수있나요?
임무
용궁

어떡하죠오오@연
조회 1238
추천
2018.05.08 PM 02:09:35
요즘 4차만되면 용궁 혼자다잡을수있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개겸디@호동
-
2018.05.08
PM 02:10
-
-
템이 좋으시면 가능합니다.
201805
-
-
주술사
겜풍러@연
-
2018.05.08
PM 04:39
-
-
예,특히 천인,마도사는 3차승급때
모든 용궁보스클리어
가능합니다
201808
-
-
전사
임회@연
-
2018.05.12
PM 12:00
-
-
이계용궁은 조금 어렵겠지만 일반용궁은 4차만되도 노템으로 다 잡으실 수 있습니다
20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