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4차만되면 용궁 혼자다잡을수있나요?

임무 용궁
전사

어떡하죠오오@연

조회 1238 추천 0 2018.05.08 PM 02:09:35
요즘 4차만되면 용궁 혼자다잡을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8 PM 02:10
     


         템이 좋으시면 가능합니다.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08 PM 04:39
     
    예,특히 천인,마도사는 3차승급때
    모든 용궁보스클리어 
    가능합니다 
    201808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12 PM 12:00
     
    이계용궁은 조금 어렵겠지만 일반용궁은 4차만되도 노템으로 다 잡으실 수 있습니다
    2018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