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호박

캐릭터 직업
주술사

와족곡담@연

조회 835 추천 0 2021.12.29 PM 08:42:08
전에 누가 주막에 otp호박을 맡겨두는 거를 보고

저도 좀 모아봤는데...

봉래 호박 100개가 28마넌 주는데

이거 뭔가 페널티 있는 건가요??

바로바로 쓰라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1.12.29 PM 08:46
     
    패널티는 없습니다. 고사냥터 호박일수록 주는 금전이 커지고 인벤토리 소지 가능한 갯수가 100개일뿐이지 패널티는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굳이 모아도 이득이 없기 때문에 바로바로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바람포인트도 쌓이기 때문에)
    202208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1.12.30 AM 07:56
     
    패널티는 없고 다만 하루당 바람포인트 100포인트씩 호박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데 아에 안까시고 호박을 모으시기만하면

    100포인트가 정립이 되지않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