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이 주면 노가 좋다고 생각.......
7차 이전에는 평타가 대부분의 대미지를 차지해서 마염쿨 + 투혈쿨 + 투혈피해량이 베스트라 생각하고(마염쿨은 필수)
7차 이후에 풍마섬시나 천마폭류시 같은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거래소를 주로 보다보니
주로 노에는 마염쿨 투혈쿨 투혈피해량이 좋고
궁에는 마염쿨에 그렇게 집착하지 않고 풍마섬시나 천마폭류시 같은 거에 비중 두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외에도..
목 기특은 나오는 것 대부분이 유효하다고 생각하고 (순간집중 쿨 +a 가 베스트)
투구는 이기뇌전시랑 다발화살 정도..
갑옷은 그방이랑 독수리 관련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