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무자본으로 700을 찍었는데요
마력음 20만입니다
마력 쓸 일이 없는거 같던대
혹시 마력 얼마나 올려야 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1.12.31
PM 12:31
-
-
20만이어도 충분합니다. 다만 이제 레벨이 올라가면
랭킹에도 관심 생기실텐데 이때 초반 마력은 올리기 쉬워서 그리고
마력 올려놓으면 랭킹이 순식간에 많이 올라서 적당히 올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1.12.31
PM 12:32
-
-
굳이 안올리셔도 되긴 하지만 700되셨으면 슬슬 마력 풀로 올리셔도 나쁠껀 없습니다 (순위도 올라가고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