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마사의귀목 양쪽끼는 이유가 뭔가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가열이@호동

조회 5233 추천 0 2022.01.01 AM 07:48:56
낡은마사의귀목이 보무목걸이보다 좋나요??? 양쪽을 다 낄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양쪾 끼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이유가뭘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1.01 AM 07:57
     
    전투력 챙기기위해서 많이 낍니다 (저스펙분들이 많이 끼고 보통 고자본 분들은 마사의귀목쌍 (빛마사 끼시는분들도있구) 일부 극방무 분들은 암룡의보옥, pk하시는분들은 전장의휘장류도낍니다.
    202209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01 AM 08:04
     
    낡은마사가 방어에 보무효과에 투력까지있는데 10만원정도로 값싸서 보통 저자본들이 많이 찾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01 AM 08:19
     
    전투력 용도로 끼거나 낡은우안패가 싸서 방어구관통 % 잠재를 띄워서 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01 AM 08:33
     
    마사는 부과된 능력치때문에 사용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전투력이 가장 높은 부위라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