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아직 제 처지가 학식 먹고 다니는 인간이다 보니까..현실적으로 몇만원~몇십만원 투자 해보는것도 조금 손 떨리네요 ㅠ
'차사' 나왔을 당시에 직업 자체가 상딩히 쎈 직업이다 보니까 나름대로 재미 보긴했는데
그 이후로 장비 맞추고, 영웅의길 도는 거랑 사냥 도는게 좀 버거워서 사실상 포기 했습니다 ㅜㅜ
예전 캐시샵 있던 시절에 사놓은 그나마 갖고있는 몇안되는 룩 치장템 몇개도 전부 전속해제 시켜서 새로 키울 영술사에 몰빵을 해줄까 싶은데요.
쌩무자본으로 영술사 키워볼만할까요?? 커뮤니티 검색 좀 해보니까 몇달전에만해도 영술사가 쌩무자본 유저들의 유일한 희망 같은 존재라던데..
바람이 워낙 빠르게 변화하다보니.. 잘 몰라서 여쭙습니다.. 죄송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