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장비 옵션으로 마증도 쓰나요?

바람생활 거래
영술사

파로나@연

조회 917 추천 0 2022.01.01 PM 10:25:31
연 서버에서 영술사 를 키우고 있는 뉴비 입니다.

환수 청룡 장비 에다가 황돋 을 쓰다가 마증 39가 떴는데요 이게 팔리는 옵션인지 모르겠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팔리는 옵션이면 얼마쯤 에 팔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얼마에 팔리는지 답 해주실 수 없으시면 팔리는 옵션인지 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01 PM 10:27
     
    돋 마증자체를 쓰는 경우는 잘 없고 주작 환수가 템 자체에 마증이 달려있어서 쓰긴 한데 마증이 필요한 직업군이면 임시로 사용해볼만합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01 PM 10:28
     
    주술사 저자본인경우에 마증 쓰기도 합니다.~ 그런데 시세는 높게형성되어있지 않습니다.. 시세는 노말값의 + 200정도 하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1.02 AM 05:08
     
    특정직업의 경우 마증환수를 따로 챙기긴 하지만 필요도가 떨어져서 거의 쓰진 않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