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 찍고, 요강 쓰고 물안개 거기서 사냥 한번 해봤는데
경험치가 모이는둥 마는둥 하네요 ㅠ
630 이후로는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단순 사냥
2. 환수 소현무로 방금 진화한 상태.
3. 신수 2등급 해야하는 상태 (황룡의 눈물로 경험치 먹여주니까 1등급에서 2등급으로 오르고, 2등급 퀘스트? 해라고 안내 떴어요)
4. 장비 파밍? (무자본 영술사인데 장비 파밍도 일단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현재 거의 누더기 상태 ㅠㅠ)
일단 떠오르는데로 리스트를 정해보긴 했어요.
그런데 순서대로 뭘 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서 여쭙습니다.
대충이라도 갈피를 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