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슬롯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분해&강화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1936 추천 0 2022.01.03 AM 09:21:08
슬롯 첨에 1개 뚫어놓고 나중에 2개로 뚫을 수 있나요??

그리고 슬롯에 -1강화 넣어놨다가 나중에 -2를 덮어씌울 수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1.03 AM 09:21
     
    강화슬롯부적으로는 위에 한줄말 뚫을수있기에 밑에줄은 강화슬롯구슬로 하셔야합니다.
    첨에 한개만 하고 나중에 2개로 새로 또 뚫을수도 있고
    강화 -1박았다가 -2덮는건 제가알기로는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줄의 슬롯을 강화해제구슬로 아얘 지웠다가 다시 -2박는건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202209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03 AM 09:23
     
    네 추가로 가능합니다.다만 덮어쓰는건안되고 강화해제구슬로 강화를지우고 다시 다른걸로 강화는 가능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3 AM 09:31
     
    첫번째 슬롯1은 강화슬롯부적으로도 박는게 가능하나
    2번쨰 슬롯은 강화슬롯구슬 (캐시 아이템) (바람패스 구성 아이템)을
    사용해야 슬롯2를 박을수 있습니다.

    -1에서 2를 덮어씌우기는 안되고 -1을 강화해제구슬 (캐시)로 지우고 -2를 박아야되는데 확정적으로 -2가 박히는 중급방어강화부적을 제외하면

    투구방어강화부적,갑옷방어강화부적,방패방어강화부적 등으로 부위에 맞게끔 발라야 하는데
    얘내들은 강화술에 성공해도 -1이 자주 뜨고  -2가 매우 낮은 확률로 뜹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강화술을 올린 사람이 아니라면
    -2를 박는게 쉽지 않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