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혼자 게임하는걸 좋아해서 생산/탐험일지 위주로 게임을 하고 있어요..
그러다 최근에야 제가 할 수 있는 탐험일지 목표를 전부 끝냈는데 외형을 원하는 걸 쓸 수가 없더라구요..
신수변신을 하면 동물(?)로 변하는데 유튜브에 보니까 어떤 분들은 사람으로 있던데 이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평소에 마을 돌아다닐 땐 탐험분신으로 돌아다닐 수 있는데 가끔 탐라계 사냥하러 갈 때 신수변신을 하면 흉측한 몰골로 변하는데.. 저도 사람으로 게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