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바돈을 어떻게 구하는 편인가요??

기타 기타
차사

일귀야행@연

조회 5093 추천 0 2022.01.03 PM 12:57:10
옛날에는 아xx매x아 이런 중개플랫폼(?) 통해서  현찰 주고.. 게임에서 바돈 받고  그런식으로 했잖아요?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고용상인 시스템이 사라지고, 거래소가 생겼고  바람포인트(캐시??)로 바돈을 구매할 수 있다던데

그러면 거래소를 통해서 보통 구하는 편인가요???  바람 포인트는 여기 넥슨 통해서 캐시 충전하듯이 충전하는거구요??

잘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3 PM 12:57
     
    지금은 호박 및 사길 보상이 주 바돈 수입원입니다.

    그 외 현금거래는 불법이고

    다만 바람포인트로 바돈거래가 가능한데 바람포인트는 매일 100점씩 호박을 까서 얻을 수 있고

    또한 캐시샵에서 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그걸 거래소에 적정가격에 올려서 바돈으로 얻던가

    캐시인 광부도시락을 사서 사람들에게 파는방식으로도 가능합니다
    (광부도시락이 제일 잘 팔림)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3 PM 01:18
     
    캐시를 충전해 캐시템을 거래소로 팔아 바돈 구하기 (광부도시락)

    캐시로 바람포인트(특급체마회복영약) 구매후 
    바람장터에서 바람포인트로 금전을 바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람포인트로 캐시아이템을 사면 교환 불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1.03 PM 01:28
     
    보통 바람장터나 // 캐시샵에 있는 템들을 바포가 아닌 넥슨캐시로 구매해서 
    (황금뚝배기나 광부도시락같이 인기있는 템들)
    거래소에 올려서 바돈으로 얻으시거나
    혹은 호박,사냥의길 20단계 상자나
    흉마정석,급속체마회복영약같이
    템을 구하는 노가다를 해서 그걸 거래소에 팔아서
    금전을 모으는 방법이 있습니다.
    202209

    추천 1